자유게시판

일반

2차승급시험증표 이젠지치네여...(0)

맥스90 2005.11.03 20:09 1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버그 왜안고쳐주시는지???
2차승급하지말란말입니까???
나도 오라써보고싶단말이오....
내케릭만 그런건가???
오늘안에해주세여 아니면 접어야할듯..
절이 실으면 중이떠나야지요..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