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정말로 이런글 안슬려구 햇는데 영자 너무 한거 아니가(0)

소골대빵 2006.12.23 15:30 2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뭐가 급하면 1:1 문의야 뭐 이래 이래 놓구선 보다 즐거운 카발이 되라고
문제가 생기면 1:1 문의하는게 당연한데 문의 답글이 일주일이 넘어 가면은
영자 당신 같으면 답답하지 않겠나...
무료화 됐다고 이런식식으로 하면 잠깐 도 유저 생겼다 다 빠진다...
정말 뭐 같이 겜 진행 한다고 뭐 이런 겜이 있노 만든지 얼마나 됐다고 이런씩으로
운영 하는지 답답하다 진짜 욕안하는게 정말 다행 일꺼야 아마도,,,
홈피에 1:1 문의 그냥 없애라 이런식으로 할꺼면 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뭐이고
장난 하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