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이겜영자도..영웅영자 같은건가...(3)

Steinberg 2005.11.05 21:40 17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유저들이 좔라게 씨부려도 쌩까는..그런영자인가..
영웅도재미나서 80랩찍고.. 영자하는게 좔라짜증나서..그만뒀는디..
이겜.. 첫인상이..영안좋아.. 덜덜덜... 불안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