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시밤 운영자야 봐라..(0) 검관 2005.11.08 06:22 1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시밤 운영자야..내가 진짜 니네 좋아하고 옹호 많이 했거던? 근데 이제 너희 하는 꼬라지를참아 볼수 없습니다 운영자야..ㅠ.ㅠ;; 시밤...넘하지 않냐..40분짜리 던전에서 왜 꼭34분쯤 진행하면 튕구는건지......아우 쉽알..-_- 진짜;;; 한계에 다다른다..4번째 햇거던..이번에 하면 5번째야 팅구지말자..^^;; 진짜 한계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