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진상처리반 님 들 좀 봐주세여...(2)

아람별 2006.01.06 14:51 24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프로이나 에서 메카 버팔로 사냥 하고 있는데
님들도 아시다 시피 버팔로 입구 안쪽 중앙 자리
혼자 하는걸로 알고 있읍니다.. 왜냐면 몹 리젠도
바뀌고 중앙 자리 언덕 과 언덕 밑 전 혼자 그자리
하는걸 로 알고 있는데.. 님길드원중에... 뢰도님 오셔서
물어 보지도 안으시고 언덕올라 사냥 하시드라구여...
그래서 정중하게 저리 옴겨주십사 혓는데 여기도 자리 라구
하시면서 계속 하시드라구여 ... 다들 아시겠지만 그자리 5수호 잘나오는거
그님도 5수호 주으러 오셨다지만 이미 제가 젠잡고 하는데
물어보지도 안으시고 오히려 제가 자리이동을 혔다는 ㅡㅡ
5수호 하나 묵자고 4시간 동안 잡템 도 안묵고 그자리서 계속 혔는데...
진상처리반 님들 이글 보시고 리플부탁여 정말 그자리 두명이서
하는자리인지 ........ 진상처리반님 들 답변 꼭 부탁합니다 ㅡ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