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얼마안남았군요!(0)

사키엘 2005.10.30 22:37 18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희컴퓨터 시계로는

17시간 25분 남았다고 나오는군요 흐흣..

과연

프리베타할땐 나름대로 만족했는데

오베하고나서 제가기대하는것 반정도만미쳐도

좋을것같습니다..ㅎㅎ 그럼모두 내일 겜에서뵈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