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과연 한달안애 만랩을 찍을수 잇나?(7)

아랑수라 2005.10.28 11:31 2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한달안애 만랩을찍는다----그럼 이갬 만랩 다하갯내---ㅋㅋㅋㅋ
알고싶어요--한달안애 만랩 찍으면 다찍고 난담애 무슨 재미로 갬할런지? 그런 노하우좀 갈켜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블랙사단

    제가알기로는 만렙 돼어두 겜을 더욱 즐수수있다던뎅...
    카발=비밀결사단..숨겨진 멋인가있다고 인터뷰하던데 아닌가여..?

    • 2005.10.28 12:32
  • 삽질하는ET

    클로즈때 얘기 아닌가여 어떤 게임이 클로즈 때랑 똑같은 경험치와

    드랍율을 줍니까

    • 2005.10.28 12:22
  • tjdgus1130

    만렙찍고 다른거 또 만렙찍는건 게임이 유료화못되고 망하는 지름길이져 와우처럼 만렙후에 또다른 재미의 무언가를 만들겠져

    • 2005.10.28 11:45
  • 친절한금자씨

    클베때 없었던걸로 아뢰오~오베하면 생길거같사옵니다

    • 2005.10.28 11:42
  • 아랑수라

    재가 알고싶은것은? 다른 유저님들 말들 자개애 적은거보면 ---100랩이 만래이라던대요? 그걸 한달애 찍으신 님이 잇냐는 문제입니다 찍으신분은 과연 잇을까--(클제때--0) 또 오베시작하고 찌을님 나올란지---궁굼?

    • 2005.10.28 11:40
  • 친절한금자씨

    남은 5가지 케릭을 모두 만렙으로 만드는겁니다.
    그럼 도합 6달간은 넉넉히 게임즐기시겠습니다.
    그런다음 아이템베이에 파시고.그돈으로 다른게임케릭을 사서
    즐기십시오.ㄳ

    • 2005.10.28 11:33
  • 고체역학미워

    찍을듯 훼인들
    3시간식 2달이면 만랩 널널하다는데.
    6시간이면 1달. 12시간 2주 24풀 1주 헐헐헐

    • 2005.10.28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