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과연 한달안애 만랩을 찍을수 잇나?(7) 아랑수라 2005.10.28 11:31 2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한달안애 만랩을찍는다----그럼 이갬 만랩 다하갯내---ㅋㅋㅋㅋ알고싶어요--한달안애 만랩 찍으면 다찍고 난담애 무슨 재미로 갬할런지? 그런 노하우좀 갈켜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알기로는 만렙 돼어두 겜을 더욱 즐수수있다던뎅...
카발=비밀결사단..숨겨진 멋인가있다고 인터뷰하던데 아닌가여..?
클로즈때 얘기 아닌가여 어떤 게임이 클로즈 때랑 똑같은 경험치와
드랍율을 줍니까
만렙찍고 다른거 또 만렙찍는건 게임이 유료화못되고 망하는 지름길이져 와우처럼 만렙후에 또다른 재미의 무언가를 만들겠져
클베때 없었던걸로 아뢰오~오베하면 생길거같사옵니다
재가 알고싶은것은? 다른 유저님들 말들 자개애 적은거보면 ---100랩이 만래이라던대요? 그걸 한달애 찍으신 님이 잇냐는 문제입니다 찍으신분은 과연 잇을까--(클제때--0) 또 오베시작하고 찌을님 나올란지---궁굼?
남은 5가지 케릭을 모두 만렙으로 만드는겁니다.
그럼 도합 6달간은 넉넉히 게임즐기시겠습니다.
그런다음 아이템베이에 파시고.그돈으로 다른게임케릭을 사서
즐기십시오.ㄳ
찍을듯 훼인들
3시간식 2달이면 만랩 널널하다는데.
6시간이면 1달. 12시간 2주 24풀 1주 헐헐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