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생각해보니..클랜들이 20세에 편중되는--;(11)

혀누 2005.10.28 22:34 1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은 분명 15세게임인데!!

폐인클랜이라도 만들것인지 --;

나같이 어린아이는 어느클랜가라는건지ㅠ_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아야나미

    낄낄 중고딩 전용 길드 하나 만들면 되죠 ~~

    • 2005.10.28 22:46
  • 혀누

    --ㅋㅋ 막상 자게에서 떠들다보니 무슨서버해야될지 고민되는;

    • 2005.10.28 22:41
  • 친절한금자씨

    어이쿠 초딩님하들..카발은 구리다가 질질싸면서 안할거야.아마.
    이쁜여자만 보면 덥썩물고본ㄴ 거랑 다를게뭐있을까

    • 2005.10.28 22:40
  • 혀누

    ..그건그렇죠~ 초딩들이 유세부리면 좀안좋죠!

    • 2005.10.28 22:39
  • 친절한금자씨

    자게가 꽤나 꺠끗한게임이네..드믈지 이런곳

    • 2005.10.28 22:38
  • 혀누

    그런가봐요ㅋ

    • 2005.10.28 22:37
  • 친절한금자씨

    여긴 초딩은 없는거같아

    • 2005.10.28 22:36
  • 혀누

    야자때문에 접률도 그리높지않은 나인데.. !!! 앞으로막막...

    • 2005.10.28 22:35
  • 비향

    ㅎㅎ;; 힘내삼 > ㅁ<

    • 2005.10.28 22:34
  • 혀누

    ... 오오 딱한명--;

    • 2005.10.28 22:34
  • 대천사미카엘

    우리클랜에 15짜리막내 딱한명잇삼

    • 2005.10.28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