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홈페이지좀 바꾸죠..(0)

달빛지존 2005.11.01 10:44 1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는데요..
전 모니터 옆에 바로 창문이 있어서..
글씨가 잘 안보이네요..
검은 바탕에 회색글씨라..

잘보이는 색으로 좀 바꿔주시면 안되나요?
예전부터 생각하던건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