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홈페이지좀 바꾸죠..(0) 달빛지존 2005.11.01 10:44 1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는데요..전 모니터 옆에 바로 창문이 있어서..글씨가 잘 안보이네요..검은 바탕에 회색글씨라..잘보이는 색으로 좀 바꿔주시면 안되나요?예전부터 생각하던건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