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6) <--- 요거 머죠?(2)

달빛지존 2005.11.01 11:32 15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처음에 로그인 하고나서..
마르스 접속 할려고 보면
마르스 (6) 이런 문구가 나오네요..
다른서버에는 없던데..
(6) 이거 머에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달빛지존

    아~~ 그렇군요.. ^^
    감사합니다. ^^

    • 2005.11.01 11:36
  • 그댈위해

    그게 원래...

    그 서버에 6개의 캐릭이 생성되어있다는거 아닌가요;;;

    • 2005.11.01 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