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영자씨 아템드랍문제요(3) chobo 2005.11.01 15:07 19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아템 드랍이 엄청 극악인대요 이래서 스킬못배우겟는대요물약값 쓰고나면 돈 몃천원남는대 이래서 언제 돈모우죠 잡템 드랍은 좀대야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돈이 모이나 나도 19인대 안모이는대
랩쫌오르면 돈벌려요 ㅎㅎ 지금랩 19인데 승급한뒤로 계속모여서 지금 25만정도에 매직아템들 수두룩하고 코어도 3개나주섯어요
그러게요 ㅋㅋ
- 마르스 지킴이- 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