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훈아]사람들 참..(4)

ubaragi 2006.01.25 08:37 2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직 카발이 오픈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너무 악평만 늘어 놓으시는 것은 아니신지..
어떠한 게임이든 단점은 있게 마련이고, 앞으로 나아지기 마련입니다. 그렇다고 운영진분들이 손 놓은 것도 아니고.. 애 쓰시는 것 같은데요.

운영진 분들도 모두 저희와 같은 사람입니다. 아니.. 오히려 카발에 만큼은 더욱 더 잘아실거라보이네요. 삼국지온라인 이라는 게임을 오픈 했을 때 했었는데요, 문뜩 떠올라서 들어가봤더니.. 서버가 달랑 2개더군요. 그 때에는 많았었는데.. 카발도 그리 될까 정말 두렵습니다. 유저분들이 하나 건의라도 욕 보다는.. 웃으면서 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카발 참 좋습니다.. 무슨 알바니 어쩌고니.. 그런 소리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알아 주시리라 믿으니까요. 리니지도 한번 해봤지만.. 즐기기는 어렵더군요. 뭐 그리 어려운지..;;

다른 건 모르겠지만, 캐릭터 간의 개성은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마비노기를 오래 했었는데.. 커뮤니케이션(수다)와, 개성 만큼은 최고였던 것 같네요.

썬 온라인 오픈 했다고 시끌시끌 했는데요, 솔직히.. 이상하더라는..;;

그러면, 우리가 즐기는 카발 힘내게 조금만 아자아자.!!

새로 하시려는 초보분들 4채널 훈아 로 귓말 주시면 조금이나마 도와드릴께요.^^ 약소한 돈이겠지만.. 채널이 늘었던데, 참 기분이 좋네요.^^ 그런데 죄다 고렙존에만 바글바글....

이것은 카발 운영진 분들이 가장 먼저 신경 써야 할 문제 같네요.^^ 레벨이 높아지면.. 지난 몬스터들이 지나치게 약해져서.. 다시 한번 들르지도 않고, 뭔가.. 메리트를 줬으면 합니다. 힘내세요.! 아자.~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꾸벅.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