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훈아]6바이크 성공했답니다.ㅠ(7)

ubaragi 2006.01.26 20:28 38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5까지 거의 실패 없이 성공하고.. 아이템도 뭔가 잘 나오는 듯 해서, 지를까 말까.. 하다가 결국 질렀답니다.

사람 욕심이라는게 참..^^; 처음부터 6바이크가 가지고 싶긴 했거든요, 천만이 적은 돈도 아니고.. 결국 지른 뒤, 코팅지를 바르고 결과는 보지도 않고 착용한 뒤 소환.!

두둥.. 6바이크.ㅠ 감동이네요.. 휴.. 좋은 일 생기려나 봐요.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