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다들한번 봐주세요~(1) 잔인한아이 2005.11.01 18:53 1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9렙 법사를 키우고있습니다.. 렙 5일때인가..??그때 랑 9렙일때랑 비교해서..몹에게 맞아서 입는 데미지가 .. 렙 9일때가 더욱더 마니 나오는거 같은대..약간 비정상이라구 생각됩니다..오ㅔ 이런현상이 생기는지... 혹시 아시거나.. 이런현상 격어 보신분...글한번 올려 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법사인데 렙 13이구요 어제 5시간정도햇구요 방어는 48정도나오는데
전 점점줄엇는뎅--;; 희안하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