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클로즈베타나 프리오픈때 하셧던 분들~ 질문!(3) 패련 2005.10.30 20:07 16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이겜을 보고는 반해버렷는뎅블레이더가 참 멋지더군요 ㅋㅋㅋㅋ근데 그냥 블레이더랑 포스블레이더랑 차이점이뭐죠?글구 모가더 잼꾸 조은지점 갈켜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포스블레이더는 마검사 칼에 인첸트 마법 걸죠
블레이더는 쌍칼 뽀대 스킬뽀대
포블하려면 상당한 노가다가 필요 인첸트=마법숙련=노가다
이겜의 대세는 블레이더
게임을 직접 하셔서 80정도 키워보면 어느게 뽀대나고 멋있느지 알게됨
장담함 ㅡㅡㅋ 3,4클배때의 경험담.
정말 중요한거 하나 알려줄게요
스킬로만 사냥하시길.... 스킬로 사냥해야 스킬렙업이 되서 다음 스킬을 쓸수 있음
포스블레이더는 마검사쪽인거같은데
블레이더가 더 세다고 하던데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