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오늘..운영자 섭정검 때 공지띄운 맨트..(3)

골까네 2005.11.02 06:52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헤어져야 할 시간~~~

대략 난감..-_- 공지보고 허탈감 ㅡ,.ㅡ

왠지..내가 전에 하던 게임 운영자분이 여기로 취직하신듯한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제이크

    역시 알집에 있었던 그 웃긴 맨트들을 쓰던 분이 운영자가 되신것이 아닌가??;;
    P.S:알집 실행하시고 도움말에 알집은.. 이라는 것을 눌러보세요
    재미난 에피소드들을 이야기 해준답니다~^^ㅋㄷ

    • 2005.11.02 08:32
  • 조상짱

    게임 운영을 잘하시는 분인거 같습니다.
    딱딱하게 하는것보단 좋죠
    모든 버그가 하루빨리 고쳐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 2005.11.02 08:21
  • 총맞은장동건

    딱딱하지 않아서 좋은데;; 순간 웃어버림 -_-ㅋ
    영자님 귀여우신 면이 많으신듯;;ㅎ

    • 2005.11.02 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