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오늘..운영자 섭정검 때 공지띄운 맨트..(3) 골까네 2005.11.02 06:52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헤어져야 할 시간~~~대략 난감..-_- 공지보고 허탈감 ㅡ,.ㅡ왠지..내가 전에 하던 게임 운영자분이 여기로 취직하신듯한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역시 알집에 있었던 그 웃긴 맨트들을 쓰던 분이 운영자가 되신것이 아닌가??;;
P.S:알집 실행하시고 도움말에 알집은.. 이라는 것을 눌러보세요
재미난 에피소드들을 이야기 해준답니다~^^ㅋㄷ
게임 운영을 잘하시는 분인거 같습니다.
딱딱하게 하는것보단 좋죠
모든 버그가 하루빨리 고쳐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딱딱하지 않아서 좋은데;; 순간 웃어버림 -_-ㅋ
영자님 귀여우신 면이 많으신듯;;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