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카발온라인 운영자분들..이대로만 계속가면(5)

골까네 2005.11.02 09:34 15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유료화 될때 3만원까지는 해드리겠음 ㅋ

게임성은 괜찮은것 같은데..앞으로의 패치와

운영자분들의 운영이 관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애짱

    왠 서버가 집한채값?? ㅡ.ㅡ
    서버 잘해봐야 300만원이면 떡치는데.. 여기 겜서버 분명 그냥 1u서버일꺼고, 끽해야 300... 집한채는 심하게 오바이심 ㅡㅡ

    • 2005.11.02 10:08
  • tjddbs

    허허...알바들인가? 난 계속 서버불안때문에 팅겨서 열댓번접속하구 2렙만들다 지지햇는대 ...그래두 미련남아 이건보긴하지만..좀있다 섭열려서 팅기면 바루 지울꺼야.. 3만? ㅋㅋㅋㅋ 님 넘 오바아녀여? 짐같아서 2만얘기에바루 겜지울거같은대

    • 2005.11.02 09:49
  • 형무소

    노력하는 모습 보이던대...서버 미어터지니까...서버기..몇대 더사서..서버도 열구`` 기특하다는 서버기 한대가 완만한 집한채 값이저``?아마둥

    • 2005.11.02 09:36
  • 조상짱

    저두 25000원선이 적당하다고 봅니다

    • 2005.11.02 09:36
  • 풍마사

    안되~!!!!! 2마넌선에서 쇼부봅시다! (탕!)

    • 2005.11.02 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