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퀘스트 몹이 어디있는지 ㅜ.ㅜ(1)

달빛지존 2005.11.02 11:46 8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10렙 블레이드 키우는 유저구요
그렌 마을에서(맞나? ㅡ.ㅡ;; 사막) 퀘스트를 하나 받았는데..
아직 못깨고 있어요..
퀘 내용은 다리를 지나 훈련장 어쩌고저쩌고 ㅡ.ㅡ;;
뭔가 찾으라는건지.. 몹을 찾아서 잡으라는건지..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좀 가르쳐주세요
레드갈리 있는쪽에 보니깐 다리가 있는데..
그다리 지나가니깐 무시무시한 몹만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섬유탈취제

    그거 머 잡는게 아니라 글 보고 오는걸껄요?
    맞나 아닌가 잘은 모르겠지만...
    M 눌러서 보시면 맵에 일로 오라고 표시가 있을꺼예요
    거기 가시면 머 있는데 그거 클릭하셔서 글 보시면 될껄요??
    잘은 모릅니다만;; 아닐수도 있어요;;;

    • 2005.11.02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