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퀘스트 몹이 어디있는지 ㅜ.ㅜ(1) 달빛지존 2005.11.02 11:46 8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10렙 블레이드 키우는 유저구요그렌 마을에서(맞나? ㅡ.ㅡ;; 사막) 퀘스트를 하나 받았는데..아직 못깨고 있어요..퀘 내용은 다리를 지나 훈련장 어쩌고저쩌고 ㅡ.ㅡ;;뭔가 찾으라는건지.. 몹을 찾아서 잡으라는건지.. 모르겠네요..아시는 분 좀 가르쳐주세요레드갈리 있는쪽에 보니깐 다리가 있는데..그다리 지나가니깐 무시무시한 몹만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거 머 잡는게 아니라 글 보고 오는걸껄요?
맞나 아닌가 잘은 모르겠지만...
M 눌러서 보시면 맵에 일로 오라고 표시가 있을꺼예요
거기 가시면 머 있는데 그거 클릭하셔서 글 보시면 될껄요??
잘은 모릅니다만;; 아닐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