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영자님 제발 50승급퀘좀주세요.. (0) 라시오느 2005.11.05 15:02 1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50넘은지가언젠데 아직도 못하고있습니다 ㅠㅠ.... 이틀째못하자나요 ㅠㅠ 이게모예여... 50퀘 기다리다가 보조케릭 29찍었어여;; 장난하는것도아니궁.. 케릭다시 50찍어야 주시렴니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