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증표 언제 주실껍니까?? 승급 짜증납니다. (3)

곰발장군 2005.11.02 11:57 15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증표가 없어서 승급을 못하는 유저입니다.
어제 하루 종요일 기다리고 오늘 승급오류 업대이트 되었다길래 좋아서 들어와보니 ..
그래도 안되는 군요.. 언제쯤 가능하게 해주실 겁니까?? 퀘스트를 취소하고 다시 받기라도 되기 해주시던지요.. 너무 하시는군요.. 암튼 올려봅니다.
블러드 아이스 에서 퀘스트 완료하고 증표를 받은뒤 데저스 쪽 퀘스트 할차레에서 끄고 잠을 잤는데 그다음날 일어나 보니 증표가 없습니다. 퀘스트 진행 캐릭터에 말 걸어도 스킬 배우는 거만 죽어라 나오고요.. 겜 할의욕이 뚝뚝 떨어지는 군요.. 고생하시는건 알지만 소수의견으라고 너무 늦게 처리하는건 아니신지.. 1:1 올린것도 하루종일 대기중 대기중.. 이럴꺼면 1:1은 왜 만들어노으신건지 의문이 가네요.. 암튼 수고 하세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