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완성도참높네(1) 깽이얌 2005.11.05 07:19 19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채널에나와서 완성도 높게 만들라구 게시판두 안한다구하더니.....글구 어제 점검할때는 4일까지만 매일 점검하는 거였구 앞으로는 매주 수요일날만 한다더니 아직두 4일인가? 분명5일인데...참나.......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두 없네 아쉽더라두 10시에보자니..참 가지구 노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