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님들 다운로드받은거 설치하는데 자꾸 다운되는데요?(5)

오크짱 2005.10.31 06:33 2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운로드받은거 설치해야하는데
자꾸 컴이 다운되요
한번도 이런적 없었는데요
왜 그런걸까요?
카발측에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요
아닌가요?
저만그런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오크짱

    헉 영자님 너무 친절해서 부담스럽네요 ㅋㅋ
    왜케 친절하신지;;
    글구 비젼님아 저도 계속 다운되길래
    대항해시대온라인 삭제했더니만
    바로 되네요;;
    글구 업데이트 패치받는데 100시간까지 늘어나서
    이상하더라구요
    다시 해보니깐 업데이트완료되있네요 ㅋㅋ
    이게 맞나요?

    • 2005.10.31 07:16
  • 비젼

    저희집도 그럼니다 깔려고 다음 누르면 바로 다운이죠. 멈추죠
    그래서 5번도 다시 깔앗습니다 대략 20분씩 5번 100분이 소모 됫죠..
    그래도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최후의 수단 다음>> 이거 단축키 알트+n이죠
    다운먹기전에 더 빠르게 알트n 더블신공을 썻더니 다운되기전에 다음페이지로 넘어가더군요...시도해보시길

    • 2005.10.31 07:06
  • 운영자

    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1:1 문의를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직접 연락을 드려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05.10.31 06:49
  • 슬래드

    전지금잘밧거있는데요.`1

    • 2005.10.31 06:47
  • 이승현

    전 패치까지 다 받았는데

    • 2005.10.31 0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