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시리우스] 짐 머하자는겁니까?(0)

버블비어 2007.02.08 19:05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늘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간찌 머하셧씁니까?
장섭거래 노
명퀘 노
현거래 노
오토 노

도대체 무슨 근거루 블럭조치을 하엿는지?
불법 아이템이란 도대체 뭔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