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실행하자마자 팅기는현상에 대처법대로했더니..(0) 빽수 2005.10.31 19:30 15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 다시 지우고 다시 다운받는다...ㅅㅂ4시부터 한번도 못들어가고 이게머냐...짜증난다 이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