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겜은 잼는데...갠적으론 떴으면 하는바램...(0)

나불쌍해여 2005.11.05 10:50 1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간만에 잼는겜 하나 하게 되서 얼마나 기분이 좋았는데
이렇게 버그로 유져들의 맘을 아프게 한답니까~
이번일 깊히 반성하시고 좀더 강화하셔서 다시는 저런 치명적인 버그같은것이
날뛰지 못하도록 열심히 운영해주시길 바래요
글고 만렙 풀어줄려고 했떤 예정일은 훨씬 더 뒤로 미루시는게 좋을듯해요
어차피 지금 만렙중에 누가 버그를 쓴 유젼지 아닌 유젼지 가려내기가 힘들어서 조취를 취하지 못한다면 다른 유져들에게도 시간과 여유를 더 주셔야겠져
암튼 이번일을 계기로 바짝 긴장하시길...한번은 애교로 넘어갈지 몰라도
두번다시 이런일이 생긴다면 이겜도 문제 많아 오픈 초기에 망해버린 타 게임처럼 될지도 모른다는걸 명심~ 또 명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