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시리우스] 기다립시다.. 그런데 영자도 잘못이 큼..(3) ksj7503 2007.02.08 23:44 1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조사하기 위해 블럭은 필순가 봅니다..하지만 자기들의 실수로 인해 여러명이 피해를 보는군요..블럭당한 사람들 중에 죄없는 사람들 따로 보상을 해줄거라 생각합니다..우리 그렇게 믿어봅시다..ㅡㅡ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