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퀘스트 아템좀 없에주세요~(3)

듀티베이비 2005.11.02 19:09 17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인벤에 3개나 있는데;;버리지도 몬하고 팔지도 몬하고;;;
인벤도 적은데;;;참 골치거리입니다...
게임 벨런스 말인데요....노랭이치면 많아야 3~평타...
쫌더 쎄다 싶으면 무조건 1;;;;
저랩몹 잡으면 경치;;;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