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퀘스트 아템좀 없에주세요~(3) 듀티베이비 2005.11.02 19:09 17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인벤에 3개나 있는데;;버리지도 몬하고 팔지도 몬하고;;;인벤도 적은데;;;참 골치거리입니다...게임 벨런스 말인데요....노랭이치면 많아야 3~평타...쫌더 쎄다 싶으면 무조건 1;;;;저랩몹 잡으면 경치;;;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