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진짜,,,,왜 실행만하면,,,(0) 영신사랑 2005.10.31 20:10 9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넘하네;;;실행만 하면 팅기는 이유가 뭐에염 ;;;짜증 밖에 안나네염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