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우앙 ㅡㅡ;; 영자 ..이젠 맘대로 하라 이거냐 ㅡㅡ;(0)

영신사랑 2005.10.31 20:13 8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완전 될때로대라 이거네;;;;

실행하면...팅하거,,,바탕하면 이라거 ㅡㅡ;;

뭐 빨리 복구 한다구 하면서 벌써 2시간 또흘럿다거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