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글고 영자쒸(0) 힐링포메이저 2005.11.02 20:50 14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퀘템을...팔리게 해주던지..버릴수있게 해주던지...인벤이 넓은것도아닌데...경험한바로는 이겜도 노가다겜인데...사냥하믄서 퀘템땀시 걍탬하나못먹을때가 ...가슴무너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