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시리우스] 이 상황이 끝나고 당신은 어떤 걸 선택하시겠습니까?(5) 현수1 2007.02.09 10:44 17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 운영도 개떡같고, 더러워서 게임 접는다.2) 일어날 수 있는 해프닝이라 생각하고, 조용히 게임한다.3) 접을려고 했는데 성질나서 계속한다 10차까지 두고본다.전 3번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