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콤보쓰지마세요...ㅡㅡ(0) Ol편한세상 2005.11.01 04:51 35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콤보만 썼다 하면 팅깁니다....첫번째 콤보 나가서 좋아라 하고 2번째 콤보 쓸때 팅기더니 아에 접속이 안댐..환장함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