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아직두 무조건 만들어 보자는 식의 겜이 있네.(0) v뽕부라단속v 2005.11.05 16:33 16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처음 게임을 개발할때부터. 모든 준비를 하고 게임을 만들었으면 좋겠네요.조금하면, 업데이트다..버그 수정이다..서버 다운이고 ..너무 하시는거 아닙니까?게임을 개발하는건 좋은데 최대한의 게임 유저들의 배려는하면서 게임을 개발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