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공격률??(0)
배틀오러보다 못했는데.. 몹1마리당 크리터지는횟수가 장난이 아니더군여..
옵은 그대로 같은데여.. 보면 공격률+200 이렇게 되어있는데 실제로
스탯창을 비교해보면.. +200 말고 +400정도더 추가가 되는거 같습니다.
사냥시에 미스를 줄이는 것도 있겠지만.. 공격률이 크리가 아닐런지요..
그게 아니라면.. 일루자체에서 크리확률을 80~90%이상 올려주는건지...
만약 공격률이 크리라면.. 제케릭 일루쓰면 공격률이 1020정도 됩니다..
크리터지는게.. 일반평타횟수보다 많습니다.
블레. 크리버프에.. 크리업글스킬까지..
한번 올려보고 실험에서 다시 글올리겠습니다.
다른의견있으심 꼬리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