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머야..되눈사람.(0)

앙띠쁘앙 2005.11.04 11:11 14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_-;;머가이래.ㅡㅡ;;;

되는사람은 머고 안되는사람은 머에용.ㅡㅡ;;;

공지라도 빨리올리시든가..;;

섭다를 다시 하든가좀해주세요..;;;

안되는 사람은 서러워서 살겟어여..;

되눈사람은 버그난다고.....올리는데..
들어가고 픈데.;;:++[[[버닝피츠]]]이상.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