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 옵션 질문이요..(1)

모로해그면 2005.10.31 15:13 1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맨 처음에 설정되있는 옵션에서

비율이랑, 해상도, 주사율좀 알려주세요ㅠ

맨 처음 자동설정되있는걸 알려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리아틴

    말그대로 비윩과 해상도 주사율입니다.
    게임하는데에는 세부표현(디테일)이랑 해상도만 바꿔주시면 될듯;
    그리고 영 안되시면 물결효과 1 눈 비 옵션 X 하시구요^^

    • 2005.10.31 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