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왜.다운하다가멈추죠?(4)

고르곤 2005.10.31 15:29 15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98%에서.멈쳐있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애가둘

    아..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해도 되요...

    • 2005.10.31 15:32
  • 애가둘

    기다리면 대요

    • 2005.10.31 15:32
  • 고르곤

    설치중이아닌데

    • 2005.10.31 15:31
  • 셔리1

    설치중이죠~

    • 2005.10.31 1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