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패치하고있는데..98%에서멈추네..(5)

고르곤 2005.10.31 15:33 17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시는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고르곤

    ㅠㅠ

    • 2005.10.31 15:36
  • 애가둘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해 보세요.. 그럼 빨리대요..

    • 2005.10.31 15:36
  • 악을택한자

    흠...전 좀 있으니까 그떄 압축 풀던데여..ㅡㅂㅡ;;

    • 2005.10.31 15:34
  • Jekyll

    확인누르더니 그냥 되던데 ;;

    • 2005.10.31 15:34
  • 처녀전갈

    잽팅해보세요~~

    전 잘만 돼던대 ..ㅎ

    • 2005.10.31 1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