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존내 드랍률(0)

옥랑 2005.11.08 12:42 2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여왕모기 30마리가까이 잡았는데.. 구경하나도 몬하네 ㅡ ㅡ

4번째맵.. 똥개랑 다크나이트인가?? 암튼 요넘들도 아템안주나요??

대략 20마리 잡은듯한데.. 소식이.. 혹시.. 6차주나..ㅡㅡ?

5차 러그퀸, 쉐이드, 여왕모기 중에 뭐가 젤 잘줘여??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