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존내 드랍률(0) 옥랑 2005.11.08 12:42 2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여왕모기 30마리가까이 잡았는데.. 구경하나도 몬하네 ㅡ ㅡ4번째맵.. 똥개랑 다크나이트인가?? 암튼 요넘들도 아템안주나요??대략 20마리 잡은듯한데.. 소식이.. 혹시.. 6차주나..ㅡㅡ?5차 러그퀸, 쉐이드, 여왕모기 중에 뭐가 젤 잘줘여??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