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5분 제한은 너무 심하잖아요!!! 운영자 필독!!!(2) wonryung 2005.11.05 09:45 1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분으로 줄여주시오.게임 안에서도 커뮤니티를 완전 막아버리시더니이젠 게임 밖에서도 커뮤니티를 완전 끊으시려고 하시네.카발이 패키지 게임이오?커뮤니티 좀 합시다.거 한 두 사람이 도배 좀 하는거 때문에 다른 여러 사람들이 피보잖소..↓안그러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왠지 당한느낌이(?)
↓
안그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