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5분 제한은 너무 심하잖아요!!! 운영자 필독!!!(2)

wonryung 2005.11.05 09:45 1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분으로 줄여주시오.

게임 안에서도 커뮤니티를 완전 막아버리시더니

이젠 게임 밖에서도 커뮤니티를 완전 끊으시려고 하시네.

카발이 패키지 게임이오?

커뮤니티 좀 합시다.

거 한 두 사람이 도배 좀 하는거 때문에 다른 여러 사람들이

피보잖소..

↓안그러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역경을딛고

    왠지 당한느낌이(?)

    • 2005.11.05 09:50
  • 못난씌

    안그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5.11.05 0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