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지금 저만 안들어가지는건가요??(0)

환희님 2005.11.08 18:59 1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자꾸 아이디 치구 조인 누르면 서버접속중.,.........로딩~

다끝나면 접속할수없다고 다시접속하라고 하네요..


저만 이런 상태인가요.ㅡㅡ??다른분들은 다 잘돼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