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짱길드 만드신다는 분 ^^& 잘 안보이던데?(0) 조상짱 2005.11.05 12:52 1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상짱 입니다.짱길드 만드신다는분 ? 님들 잘 안보여여 ㅠㅠ렙 많이 올리셨을거같은데이제 60렙 다 되어가나여?아님 만렙 직으셨나여?궁금해서 글 남깁니다.저 가입시켜준다고 했던거 기억나시죠?아이디를 깜거어서 이렇게 글 남겨여 보시면 덧글 남겨주세요화이팅!!!!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