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마법사의 조각2인가? 그퀘스트...(0)

칼리아리 2005.11.07 10:48 1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깨고 마지막관문에 스켈레톤메이지 한마리 있고 워프게이트있길래

죽였더니 바로 팅되네요 아 미치겠네...43분짜리퀘스트라 엄청오래걸리는데

2번이나 삽질했어욤...ㅠㅠ 어떻게 대책없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