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진짜 1:1문의게시판 머하러있습니까(1)

tomato 2005.11.05 18:14 1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진짜 몇일씩된거 답변안되서 억지로 지우고. 고쳤다는 승급퀘스트 또문제고 화면은 끊기는 정도가 아니라 아주 서뻐리는 버그걸려버리고 것도 억지로 퀘스트 던젼까지깻는데
팅겨서 승인서없어지고 어쩌란겁니까 문의 적어놔도 답변은 죽어따 깨나도 없고 유저들을 위한 운영자가 아니라 운영자를 위한 유저가 되란말입니까. 힘들다 힘들다 아는데 이렇게 게임 하는 것도 힘드네여 답답하면 서로고쳐서 나가야지 양해도없이 백섭 섭따 그러고 달랑 나중에 공지하나 띄워서 앞으로 더 좋은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를 몇번이나 더봐야됍니까. 너무들 하시네. 영자님들 좀 반성 좀 하세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목탁깐스님

    올소 ~ 영자님들 반성좀 하세요 ... -ㅅ-;

    • 2005.11.05 1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