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뮬렛..에펄릿..;; 구경두 못해봣당 OTL(7) 맘에없는말 2005.11.05 10:06 2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뮬렛..에펄릿? 난 구경두 못해봣는데 ㅠ.ㅜ개인상점이라두잇어야 구경이라두해보딩 흑흑그런건 랩어느정도돼는 사냥터에서 나오나영..궁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