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스킬 렙에 관한 궁금증...(0) 소향이 2005.11.11 13:43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만렙60에 A익스 0까지 올라가는것이 맞지 않나여? 전에 얼핏 듣기론 스렙 노가다해도 나중에0으로 만든다는 소리를 들은거 같거든여...제가 잘못 듣지 않았다면 ...맞는거 같네염..아님...확실한 답을 알고 계신분이나 영자분이 정답을 주셨음 합니다...혼동스럽네여...올려야 할지 그냥 만렙 풀릴때까지 기다려야 할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