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포블 질문점 할게요.(0) 스크루방 2005.11.01 00:11 1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렙6인데.. 예비던전 퀘를 못개고 있습니다 ㅡ,ㅡ; 죽어서 겸치 떨구고.. 죽어서 생기는페널티 계속 받구 있고 ㅡㅡ;방어가 안되다 보니. 그 열매??? 던지는거 2~3대 맞으면 골로 갑니다;; 2명 이 다굴 치면 끝이라는거져 ㅡㅡ;; 아처나 포블은 난이도가 쫌 쉽게 개선 되었으면 좋겠네요..아 그리고.. 물어 볼게 있는데..포블은 인첸트 맨첨 배우는거 올려야 되나요???.. 스킬업은 했는데 올릴게 어떤건지모르겠네요.. 알려 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