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 렙제있나요??(1)

부산큰손 2005.11.01 02:19 1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디 청와대경호실 쓰는 유저입니다..

11시 30분경부터 렙이 10후반이었는데 한번 팅기더니 아직까지 접속이 안되네요..

어찌 된겁니까??

제접 열번은 넘게 해보았는데 다른 캐릭들은 접속이 되는데 본캐만 유달리 접속이 안되

네요...빠른 조치 바라며 수고가 많으시겠지만 조금은 신경써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일까지 안되면 더이상 카발온라인을 즐기지 못할거같네요..

고생이 많으십니다..운영자님...그럼 수고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챙챙챙

    저도지금으런데 월드접속이 안댐 젠장 랩 17막찍었는데

    • 2005.11.01 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