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보십시오~영자님들아 ㅡㅡ;;(2)

비텐베르크 2005.11.01 02:41 13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 카발 클베 한분들이 많은칭찬으러 이겜 해볼려고 며칠씩 기다려서 오후4시부터 이때까지 클라만 깔고 잇는 사람 입니다 제가 할일이 업서서 그런것이아니라
클베때는 운영을 잘 하셧다고 들엇는데 오픈때 정작 이런사태을 짐작을 못하셧는지
이때까지 온라인 게임 중에 한80%은 제가 해본것같구요 뮤만 클베부터 한5년간 한사람인데 이런 오픈은 듣지도 보지도 겪어 보지도 못했읍니다 동영상에 보면 서버안정화가 우선이라 그기에 중점을두고 오픈 하신다고 이사님이 그러더니 다 거짓말인가요 아님 아직 미숙한 실력때문인가요 저 지금 가게 문닫고 11시부터 이때까지 클라깔다가 이렇게 너무 화가나서 몇자 적어 봅니다 태어나서 게시판에 글적어 보긴 여기가 처음이네요
그리고 저 카발 가는겜방 알바한테도 해보라고 홍보도 햇는데 괜히 햇다 싶네요
조금잇다가 피방가면 욕이나 안먹으면 다행인듯 그럼 수고 하시고요 열심히 패치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비텐베르크

    답변 감사드립니다 아무쪼록 좋은 게임이 되도록 많은 수고 부탁드려요

    • 2005.11.01 02:55
  • 운영자

    아직 오픈 베타 초기 상황이라 많이 부족한 점 사과 드립니다 ..
    빠른 시간 내로 수정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GM 람이 드림 -

    • 2005.11.01 0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