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은 양치기소년을 닮은듯...(4)

새벽종 2005.11.01 05:44 26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홈피 정상화인데 들어올수가 없더라는... 다른 보조 채널로 들어왔어요^^
퀘스트다하면 또 하라고 나오더라구요^^;; 아템 창고에 넣어 놓으면 다사라지고
ㅡㅡㅋ 이거 창고에 왜 만들었어요?? 업글석 6개 창고에서 날라갔네요 ㅡㅡ;;
개당 만언 ㅠ.ㅠ(상점가) ㅡㅡ^ 스킬배우는거 돈 많이들어서 팔아볼까햇는데
정말 도움을 안주는 게임인듯... 간만에 편한게임 하려니 역시나네요...
카발 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mochacake

    양치기소년이 아니라 뻥치기소년 이 더 적당할듯

    • 2005.11.01 08:42
  • 운영자

    새벽종님의 창고에서 업그래이드 코어가 사라진건가요? 저희 로그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 문제가 있으셨다면, 어떤 케릭터인지 알려주시면 저희가 버그패치하는데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05.11.01 07:50
  • Groovestar

    보조채널 주소좀..

    • 2005.11.01 06:10
  • 쿠치키 바쿠야

    걍 니가 겜만들지 그래?

    • 2005.11.01 05:45